Loading
2016. 3. 11. 17:43 - 꿈별이

[유용한 정보] 다이어트 칼로리 계산 및 운동 시간 계산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꿈별이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오래간만에 글을 올리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3일만에 쓰는 글이니 더 그렇겠죠?...

(어제가 쓰는 날이었지만 몇일간 일이 많아서 끝내고 뻗었다는 슬픈 소식이...ㅠ_ㅠ)



그거야 뭐 어찌되었건 아무튼...

지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이 궁금한건 아마도

다이어트를 위한 칼로리 계산 및 운동 방법 아닐까요?

(한때는 다이어트랑 관련이 없던 제가 다이어트를 찾게되다니 슬프네요ㅠㅠ)


그래서 준비한 다이어트 칼로리 계산기 사이트!!!!!


우선 아래의 날씬 다이어트 계산기 사이트로 접속 부탁드릴게요~~

링크: http://nalthin.com/cal/



메인화면 입니다

(저는 구글 크롬으로 보는 화면이라 다른 브라우저 에서는 약간 다르게 보일수도 있어요)


감량 전, 감량 후 신체를 설정할 수 있는데

저 이미지를 왔다갔다 해서 조절하셔도 되고

아래의 글자를 클릭해서 바로 바꾸셔도 된답니다


성별에 따라서도 권장체중이 달라지니 알맞게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쪽에 보이는 화살표 버튼을 클릭!!!


ps.


화살표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렇게 감량 방법보기 라고 버튼 이름이 바껴요^^

그냥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여기서 키랑 체중은 아무거나 적었답니다. 제 민감한 정보를 오픈할 순 없지요!!!)

(가족을 포함해 아무도 모르는 제 키와 몸무게!!)


미플린 식, 헤리스-베네딕트 식 기초대사량 산정법을 선택할 수 있고

생년월일, 활동량, 감량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선 미플린 공식을 사용하는걸 추천할게요

우측의 헤리스 베네딕트식 산정은 오랜기간 사용되긴 하였으나

계산이 5%정도 뻥튀기 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말이죠...



그리고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



5kg를 174일 안에 감량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221 칼로리씩 줄여나가면 되는군요


221kcal 정도면 뭐...

걷기운동 1시간 정도만 하면 저절로 빠지는 정도이니 괜찮은데요?


혹시라도 운동보다는 식이조절로 소모를 하고싶다 하시면

저기 보이는 빨간 막대원을 클릭해서 좌우로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저는 100% 운동으로 소모하기 위해 운동 100%로 맞춰봤어요



221kcal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3시간 2분만 더 잠자면 되는군요!!!

음.... 좋아!!

늦잠잘 명분이 생겼다?!!!!!


는 장난이고...


여러 활동이 있지만

업무상 서있기 1시간 31분

보통걸음 52분

이 두개가 가장 보편적이고 편할것 같아요


제가 하루에 걷는게 평균 1시간에

일한다고 4~5시간은 서있는것 같으니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빠지겠네요



그런고로 꿈별이는 다이어트 걱정 뚝!!!

(하지만 실상은 다이어트가 급히 필요한점이 함정...ㅠ_ㅠ)




아무튼 이젠 다음주쯤 사업자등록 내러갈까 고민이나 해야겠네요


오늘도 꿈별이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별거없는 포스팅 이지만 읽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저녁 맛있게 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