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6. 21:00 - 꿈별이

[베가r3] 킷캣 업데이트 과정 및 후기

미밴드를 쓰려고 그러니 안드로이드 버전이 딸려서 못한다고 그러기에 업데이트를 감행했습니다!!

베가r3 킷캣 업데이트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쭉 읽어봐 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4.1.2 라고 나와있네요...

이젠 안드로이드의 할아버지 느낌이...


아무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기위해서 베가스테이션에 들어왔어요!!

S/W 업데이트 메뉴를 보면 

현재버전 V2.22

업데이트 버전 V3.10...


으아... 업데이트 안한지 1년이 넘어가니까 엄청나게 쌓였네요

얼른 업데이트를 합시다!!



일단 설명서를 읽어보시고...

s/w 업데이트를 위한 용량 2기가를 어떻게든 마련해 주세요!

그리고 업데이트 시작~~!!


소프트웨어 용량은 804mb네요...

다운받는 동안 느긋하게 티비라도 감상합시다...


초저속으로 다운로드 되는동안 언제쯤 되려나... 싶은 마음을 가지고 기다려요ㅠㅠ

기다리기 지쳐

ㅠㅠ



드디어 다운로드 완료!!!

이제 기기가 재부팅 되면서 스스로 업데이트를 시작하네요

드디어 제 베가r3에도 새로운 생명이 불어넣어 지겠죠...?ㅎㅎ


업데이트 드디어 끝났습니다!!!!

상단바만 봐도 뭔가 추가됐죠?

이제야 제 베가에도 새로운 생명이 솟구치나요?!!




안드로이드버전 4.4.2ㅎㅎ

드디어 제 베갈삼에도 미밴드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사놓고 만보계로만 쓰던 미밴드가 기능이 생기겠네요ㅎㅎ

전보다 좀 더 부드럽고 쫀득한 맛이 강해진 업데이트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나온지 반년이 넘었지만 이제야 올린걸 후회하는 1人ㅠㅠ


 


변경된 디자인 이에요

상세한 변화는 다른분들이 많이 올리셨으니 전 이렇게만 보여드릴게요

아무튼 쫀득한 맛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킷캣 업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