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5. 20:42 - 꿈별이

[메모리카드] 메멘토 마이크로 sd카드 16기가 두개 질렀네요 (비싸...)

안녕하세요 여러분~~

꿈별이 입니다



오늘은 지름 후기에 대해 하나 포스팅 하려고 하네요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고장나서 장만한

마이크로sd 지름!!

(솔직하게 말하자면 오늘의 포스팅은 피곤해서 뻘글 쓰려다가 주제를 급히 정한거라는...)



원래 제가 사용하던 블랙박스에 들어가는건

일반 sd카드가 들어갔지만 가격이 비싸요ㅠ_ㅠ



그래서 마이크로sd에 추가로 어댑터까지 샀답니다

마이크로sd를 어댑터에 끼우면 어찌되었건

일반 sd로 호환이 되니까 말이죠

(그런데 저거 아무리 봐도 100원도 안할것처럼 생겼는데 500원이나 하니ㅠ_ㅠ)




16기가 micro SD의 위엄!!

네...

아무리 봐도 샌디스크나 다른 회사 메모리에 비해서

싼티나는 포장으로 보입니다...

(보통은 무슨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서 오던데...?)


뭐.... 포장이야 무슨상관 이에요?

성능만 문제없으면 된거지 하고

그냥 일단 살펴봅시다



오른쪽에 보이는 홀로그램 스티커를 본체에 붙여놓아야

나중에 고장났을때 a/s가 가능한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전 안붙였습니다!!


어댑터 끼워서 사용할때는 저 스티커 붙어있으면

자꾸 걸리는것 떄문에 안빠져서리...



그런데 포장지 앞 뒤를 아무리 살펴봐도

a/s기간에 관한건 안나오네요

그래서 직접 찾아봤습니다!!



블랙박스에서 사용해도 5년 무상수리 가능ㅠ_ㅠ

제가 이것때문에 여기서 샀어요ㅋㅋㅋㅋ

원래는 10년 a/s 가능한 삼성 메모리로 살까 고민했는데

블박 사용시 1년인가 2년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도 평생보증인 트랜센드를 할까 고민하다가

여차피 평생보증 해봤자

그 제품이 나오는 동안 보증해준다는 뜻이라 내일 단종되면 끝이라는 말이 있길래

그냥 여기서 했네요




아무튼 쓱쓱 잘라서 개봉!!


붉은 글씨로 쓰여진 메모리가 눈에 띕니다


붉은글씨: MLC

푸른글씨: TLC


라는거 참고하시길 바라며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 구린건 이해좀 해주세요...

그래도 나름대로 열심히 찍었다는;;



그리고 뒷면!!!


네...

뭐 볼거없네요;;;



그냥 타이완에서 만든 제품이라는것과 시리얼넘버 뺴면 뭐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성능이나 테스트 하기로~~

음....

내가 class 10짜리로 샀던가?


기존에 쓰던 회사는 좀 더 싸지만 30mb/s 짜리였는데

이번에는 뽑기 실패군요ㅠ_ㅠ

그래도 이정도 속도면 hd영상 아무리 펑펑 찍어대도 쓰기속도가 딸리지는 않으니 상관없겠죠



아무튼...

배송받는데 일주일이나 걸려서

괴씸한 죄!!

너를 블랙박스 장착형 벌을 내리겠다!!


5년동안 살아남는다면 무죄 석방해주고 그 전에 사망한다면

너는 처참히 쪼개져서 버려질 것이다!!


솔찍히 삼성것도 16g 신품값 5~6천원 하는데

이거 바꾸자고

as 보내는 택배비 5천원 쓰면

그건 그냥 배보다 배꼽이 크잖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

꿈별이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뭐 일단 당분간은 저걸로 잘 버티겠죠?

이왕이면 오래오래 고장나지 마라~~

참고로 이거 두개 2만원에 샀어요;;;

(다른곳보다 심하게 비싸!!!!)